본문 바로가기
불타는 태국소식/므엉타이 뉴스

[사건사고] 2살짜리 딸을 살해하고 집안 시멘트 속에 묻은 쓰레기 아빠

by 불타는방콕데인져러스 2023. 9. 20.
 

2살짜리 자신의 친 딸을 살해하고 캄팽펫(Kamphaeng Phet) 지방에 있는 아내의 집 밑에 묻은 비정한 쓰레기 아버지가 체포되었습니다. 거기다 더 놀라운것은 이 쓰레기 아버지는 또 다른 세 명의 어린이를 끔찍하게 살해한 사실도 인정했습니다

태국 시멘트 살인사건

.

이 끔찍한 사건은 태국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인  Kannarat "Gun" Pongpaiboonwet (카나랏 ,닉네임: 건) 이  Songsak Songsaeng(송삭 송생, 41세 아버지)의 손에 심한 신체적 학대를 당했던 4세와 12세 소녀 두 명을 구출한 이후 밝혀졌습니다 . 쓰레기 아버지 송삭은 담배 라이터를 사용하여 두 딸의  몸 전체에 심한 화상을 입혔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송삭의 이러한 나쁜 짓을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이 사실을 군에 신고했다. Gun은 부모가 집을 떠나 있던  9월 10일 방콕 방켄 지역의 Soi Pahon Yothin 48에 있는 집에서 아이들을 구출했습니다 . 구출 당시 상황을 적은 건"의 페이스북에는 그 구출당시에도 엄마라는 인간은 임신상태였지만 3명의 남자친구와 약에 쩌들어서 약을 투여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방에는 온갖 똥 오줌 오물이 가득하였다고 하고요.

태국 시멘트 살인사건
소셜인플루언서 "건"이 아이들을 구출해 나오는 장

구출한 아이들에게서 받은 추가 조사 끝에 소셜인플루언서 "건"은 쓰레기 아버지  "송삭" 과 그의 40세 아내 "수난 나화민"에게 세 자녀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세 사람 중 가장 나이가 많은 12세의 아이는 지금의 아내 "수난"과의 결혼전 다른 부인에서 태어난 아이였고, 지금 부인과의 사이의 아이는 나머지 두 명, 4세와 2세였습니다.

하지만, 소셜인플루언서 "건"은 막내인 2살짜리 Natekwansuda “Model” Songsaeng (나텍완수다 송생, 닉네임 : 모델)을 을 수가 없었습니다. . "건"과 수사관은 막내딸 "모델"에 대하여 큰딸인 12세 소녀와 이야기를 나눴고, 들은 바 막내딸 "모델"은 약 4개월 전에 그녀의 부모가 신체적으로 폭행하여 막내딸 "모델"이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셜인플루언서 "건"은 경찰과 협력하여 방콕 근처 Pathum Thani 지역의 한 쇼핑몰에서 비정하고 쓰레기 부모 "송삭"과 "수난"을 체포하였습니다. 수난은 처음에는 자신의 자녀를 학대한 적이 없으며 자신에게 있는 상처는 모두 자해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경찰관들은 그녀의 자백을 믿지 않았고, 자백할 때까지 잔인한 부부를 계속 심문했습니다.결국에는 이 쓰레기 부부는 막내딸 "모델"을 죽였지만, 죽일 의도는 없었다고 자백하였습니다. 쓰레기 아빠 "송삭"은 평소에도 아이들과 아내를 폭행하는 등 쓰레기의 면모를 보여왔지만, 막내딸이 죽은 날에는 보통 전보다 더 심한 폭행을 가했고, 결국 막내딸 "모델"은 방콕 자택에서 숨졌다는 것입니다.

300x250

범행을 은폐하기 위해 이 사악한 부부는 5월 21일 모델의 시신을 캄팽펫(Kampaeng Phet) 지방에 있는 수난(Sunan)의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그들은 소녀를 부엌 바닥에 묻고 콘크리트로 덮은 후 그 집에서 3일이나 머문 후에 방콕으로 돌아왔습니다.

태국 시멘트 살인사건

구조대는 모델의 시신을 수습하기 위해 수난의 집으로 급히 달려갔고, 구조대원들은 2시간 넘게 땅을 파다가 부엌 바닥 아래 70cm 깊이에서 모델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시체는 세 겹의 쓰레기 봉투로 덮여 있었습니다.

더욱 놀라운건, 아내 "수난"의 삼촌인 Sangworn Luengthep(상원 르엉탭, 60세)은 나중에 경찰에 이 부부가 세 명이 아닌 네 명의 자녀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다행인 것은 6개월 된 막내는 "수난"의 삼촌인 "상원" 부부와 함께 캄팽펫(Kampaeng Phet) 지방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삼촌인 "상원" "수난"이 아이들이 태어날 때 그 자녀를 그에게 맡겨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이들이 말하고 걸을 수 있게 되면 "수난"은 아이들을 데리고 가 그녀와 함께 살곤 했습니다.  "수난"의 삼촌인 "상원"은 이번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

이 사건은 파헤치면 파헤칠 수록 더해지는데요, 이 학대하는 쓰레기 아버지는 나중에 모델이 자신의 유일한 피해자가 아니라고 경찰에 자백했습니다. 그 말인즉슨, 그는 이전에도 세 명의 어린이를 더 살해하고 그들의 시신을 방콕의 방켄(Bang Khen)과 사이마이(Saimai) 지역에 묻었다고 자백했습니다.

"송삭"은 "수난"과 결혼하기 전에 네 명의 전처가 있었고 그들과의 사이에 9명의 자녀를 두었다고 경찰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부인과의 사이에서 한 명의 자녀를 두었고, 두 번째 부인과의 사이에서 한 명의 자녀를 낳았으며, 세 번째 부인과의 사이에서 다섯 명의 자녀를, 네 번째 부인과의 사이에서 두 명의 자녀를 두었습니다.

조사 결과, 경찰은 송삭과 세 번째 부인 사이에 있었던 다섯 자녀 중 네 명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실종된 아이들의 생사를 밝히기 위해 추가 조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이버 범죄 수사 4과의 Thittawat Suriyachai (티타왓 수리야차이)사령관은 이 끔찍한 쓰레기 부부가 정신 건강 치료를 받은 적은 없지만 곧 정신 건강 검진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들 부부는 방켄 경찰서에 구금됐습니다. 숨진 막내딸 "모델"의 부검 보고서와 추가 조사가 진행될 때까지 부부에 대해 아직 기소된 바는 없습니다

아이들은 보호 시설에서 맡아키우고, 다시는 그 끔찍한 가족에게 돌려보내지 않기로 결정했답니다.

 

 

 

소셜인플루언서 "건"의 아이들 구출하러 들어가는 페이스북 실시간 스트리밍

 

 

댓글